☎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9/08 16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 복층 투룸 전세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 귀한 복층 투룸 전세물건을 소개합니다. 인기 많은 복층은 모두 소진되었고 단층도 거의 입주가 마무리되어 가는 중입니다.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전세로 입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 단지 정보 1. 개요 2. 위치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하고인근에 동수원IC, 광교상현IC, 신갈IC가 모두 인접하여 어디로든 쉽게 갈 수 있는 광역교통망입니다.또한 단지 바로 옆 버스정류장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3. 물건 정보 복층 2룸 오피스텔 마지막 저렴한 전세 물건! 전용 13.7평 2룸으로 구성된 복층 오피스텔로서아름다운 호수공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5 복층타입은 불과 12실에 불과한 귀한 2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저희 세담부동산으로 ..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실입주자 추천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입주가 조금씩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최저가로 나온 좋은 호실의 오피스 물건이 나와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고 입지의 희소가치 높은 오피스를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단지 정보 1. 개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번지에 위치하며오피스와 오피스텔, 상가로 구성된 복합건물입니다.오피스 340실, 오피스텔 105실, 상가 141실로 이루어져 있으며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하여 주변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호수공원의 전망도 가능합니다.총 주차대수는 478대로 넉넉한 편입니다. 2. 위치 광교중앙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며 단지 앞 버스정류장도 있어 서울을 비롯한 전국 어디로든 이동하기 편리한..

힐스테이트광교중앙역 오피스텔 원룸 매매

광교 인기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오피스텔 원룸을 소개합니다.사실상 저렴하게 매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입니다. 남향으로 배치된 원룸입니다.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원룸 매물이 귀한 만큼 그동안 눈여겨 보신 분이라면이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오피스텔 정보 1. 사업개요 ○ 단지명 : 힐스테이트광교중앙역○ 대지위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6(중심상업지역 1-1블럭)○ 대지면적 : 9,292.30㎡(2.810평)○ 건축면적 : 6,256.99㎡(1,892평)○ 용적율/건폐율 :799.78% / 67.34%○ 건축규모 : 1개동, 지하7층 ~ 지상20층○ 시설구분 : 오피스텔(4층~20층) / 상업시설(지하2층~지상3층)○ 오피스텔 평형정보 : 19~21..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임대, 저렴한 사무실 추천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가을이 부쩍 다가왔음을 느낍니다.찬바람과 함께 사무실 이전계획이 있으신 기업을 위해 저렴하게 임대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의 오피스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단지 정보 1. 개요 광교 효성해링턴타워는 5월부터 입주가 시작된 복합건물로서오피스 340실, 오피스텔 105세대, 상업시설 141실로 구성되었습니다.광교 핵심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하여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의 우수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또한 일부 사무실에서는 광교호수공원의 멋진 조망도 가능합니다. 2. 위치 안내 3. 물건 안내 외부활동이 잦거나 손님 방문이 많은 업체의 경우 회의실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한 저층이 유리합니다.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주력평형인 A타입입니다..

힐스테이트광교중앙역 오피스텔, 남서향 귀한 투룸 매매

보행자도로에 접한 귀한 투룸 매매물건을 소개합니다. 남서향으로 배치되어 일조와 통풍이 뛰어나고 넓은 공간이 확보되어 전망이 우수한 세대로 가장 선호하는 투룸 타입을 저렴하게 매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1. 매물 정보 롯데아울렛 방향의 보행자도로와 접한 투룸으로 가장 인기 많은 타입입니다. 시야가 가리는 것 없이 넓은 공간의 보행자도로 조망을 감상할 수 있고 일조와 통풍에 우수한 남서향으로 배치된 세대입니다. 2. 위치 3. 내부 인테리어 주방 주방 거실 거실 침실1 옷장 침실2 궁금한 내용은 저희 세담부동산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광교 SK뷰레이크타워 오피스 임대, 개방감 뛰어난 복층 한층 전호실 임대 추천

완연한 가을날씨입니다~올 가을 10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광교SK뷰레이크타워 오피스 한층 전호실 임대 가능한 물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큰 평수를 임대하거나 매매를 원하는 기업은 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광교SK뷰레이크타워 오피스 단지 정보 1. 개요 위치 :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1규모 : 지하5층~지상41층업무시설 : 지상3층~지상39층, 565실오피스텔 : 지상3층~41층, 111실근린생활시설 : 지하1층~지상3층, 40층~41층 스카이라운지주차대수 : 총 816대 입주 : 2019년 10월 예정 2. 위치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도보 10분 이내에 이용가능한 중심업무지구에 자리잡았습니다.인근에 동수원IC, 광교상현IC, 신갈IC가 인근에 위치하여자가용을 이용하기도 편리합니다.지하철을 ..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 귀한 복층 투룸 저렴한 매매 추천

인기 많은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 분양가 매매 물건을 소개합니다.희소가치 큰 투룸 오피스텔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좋은 타이밍입니다. 5월 입주가 시작된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은입주가 거의 마무리 되었습니다.전매 가능한 물건만이 일부 남아있기 때문에 그동안 실거주나 투자가치로서 효성해링턴타워 투룸 오피스텔을 눈여겨 보신 분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1. 개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번지에 자리한 효성해링턴타워는주거용 오피스텔 한 개동과 오피스빌딩 한개동으로 되어 있으며지하1층~지상3층은 근린상가 141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주차대수는 478대로 넉넉한 편입니다. 2. 위치 광교 효성해링턴타워는 고아교호수공원과 인접해 있으면서수원컨벤션센터, 법조타운, 경기융합타운 등 행정복합 ..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분리형원룸 임대 추천

아침저녁으로 공기가 서늘해져 한결 생활하기가 편해졌습니다.광교이사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센트럴푸르지오시티 분리형 원룸을 추천합니다.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주거환경, 풍부한 임대수요를 품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광교에서 가장 인기 많은 오피스텔 중 하나입니다.주변 인프라가 우수하고 사정상 갑자기 이사해야 할때도 쉽게 빠지기 때문에 맘편히 이사해도 좋은 오피스텔입니다. 1. 개요 2. 위치 광교의 핵심요지에 위치하고 있는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입지로는 가히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경기도청과 컨벤션센터, 법조타운을 비롯한 호수공원까지도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가 도보 5분 거리이며 단지 바로 앞뒤로 버스정류장이 위치하여서울도심이나 인근지역 어디로든 이동하기 편리합..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마이너스프리미엄 2천 매매

사정상 내놓은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초저렴 마이너스 프리미엄 2천 물건이 나왔습니다. 이보다 더 저렴한 물건은 현재 시장에 없기 때문에 직접 사용하거나 마땅한 투자처를 찾은 분에게는가장 저렴하게 매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단지 안내1. 단지 개요 위치는 광교 효성해링턴타워는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번지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합니다.지하5층~지상20층 규모이며오피스 340실, 오피스텔 105실, 상업시설 141실로 구성된 복합건물입니다.총 주차대수는 478대로 넉넉한 편입니다. 2. 위치 광교 효성해링턴타워는 핵심시설이 밀집된 중심업무지구 내 특별계획구역에 위치하여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버스정류장도 단지 앞에 설치되어 있습니다.또한 영동, 용서..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오피스텔, 도청방향 귀한 테라스 1.5룸 급매

2016년 분양 당시 북새통을 이뤘던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이벌써 내년 4월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올 10월 자납이 예정되어 준비하지 못한 좋은 물건이 간간히 흘러나오고 있어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단지정보 1. 사업개요 광교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상가와 오피스텔로 이루어진 복합건물입니다.지하7층~지상 20층 규모로오피스텔은 876실(원룸 153실, 1.5룸 81실, 2룸 634실, 3룸 8실이며상가는 지하2층~지상3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 위치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은 입지에 있어서는 이견이 없을 정도로 탁월한 입지라는 평가입니다.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도보 5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고인근 영동, 용서, 신갈 고속도로를 비롯해 42번·43번 국도도 인접하여서울을 비롯한 인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