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중개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사이트 바로가기

2018/12 13

부동산 증여세, 분양권 증여하면 세금 줄어들까?

새 아파트를 선호하는 현상이 두드러지면서 분양에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또한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분양보증 제한으로 시세차익을 얻을 수있다는 기대감도 큽니다.분양권의 경우 전매제한이 있지만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는 전매가 가능합니다.다만 조정대상지역에서는 준공 전 분양권 양도시 55%의 중과세율(지방소득세 포함)이 적용(무주택 또는 1개의 분양권만 가지고 있고 30세 이상이거나 배우자가 있는 경우는 제외)됩니다.결과적으로 전매제한이 풀린 경우에도 고율의 양도세로 인해 분양권 거래는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 분양권 증여로 양도세 줄이는 방법은? 그런데 분양권을 증여하면 양도세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분양권을 증여하면 증여세가 과세됩니다.이 때 증여받은 분양권 가객은 시가에 의해 ..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한겨울에도 난방 필요없는 따뜻한 분리형원룸 월세

대우건설의 오래된 노하우가 집약되어 튼튼하게 지어진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한 겨울에도 난방이 필요없는 따뜻한 오피스텔입니다.대단지여서 인근 오피스텔과 비교하여 관리비도 저렴하고광교중앙역 4번 출구 바로 앞 단지여서 교통도 무척이나 편리합니다.게다가 임대료까지 저렴하다면?더이상 말이 필요없겠죠!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분리형원룸 저렴한 월세 물건을 소개할께요^^ ▣ 단지 안내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 지하8층~지상3층까지 상업시설, 4층~17층까지 1712세대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오피스텔은 22㎥~42㎥까지 원룸부터 1.5룸까지 다양한 평형대이며2015년 9월에 입주를 시작하여 3년된 오피스텔입니다. ▣ 위치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이 갖춰진 그 중심상업지구에 센트럴푸르지오시티가 있습니다.단지 ..

광교오피스텔전세,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조용하고 따뜻한 남향 1.5룸

봄날씨처럼 참 포근한 주말이네요~~오늘 동지라고 하던데 다들 팥죽은 드셨나요?연말연시라 송년회다 뭐다 돈 들어갈 일은 많은데 경기가 좋지 않아 참 걱정입니다;;;ㅜㅜ안 좋은 상황이 잘 지나가길 바라며~~나쁜 기운 쫒아내는 팥죽 한 그릇 먹고 힘내자구요! 오늘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1.5룸 전세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코너호실이라 조용하게 생활할 수 있는 세대로서겨울에도 난방이 필요없는 따뜻한 남향집입니다. ▣ 단지 안내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며지하8층~지상17층 규모로 지하1층~지상3층은 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 상업시설로 이루어져 있고지상4층~지상17층은 오피스텔 A,B동으로 이루어진 복합건물입니다.단지 내에서 쇼핑과 문화, 취미생활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인기 오피스텔입니다..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광교 최중심 가성비 최고의 3층 상가 매매

뿌연 미세먼지와 중국에서 몰려온 스모그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우중충한 날씨가 요즘 경제상황과 맞물려 기분까지도 우울해 집니다~~ㅜㅜ요즘 버티는 사람이 이기는 거라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현재의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잘 이겨내서큰 배움과 경험으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네요.그런 날이 꼭 오겠지요~~^^ 오늘은 광교의 핵심이자 최고의 상가로 꼽히는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상가 매매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얼마 전에 광교중앙역에서 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지하통로 연결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이로 인해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이 최고의 수혜단지가 될 것입니다. ▣ 단지 안내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6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은총 지하7층~지상20층 규모이며 지상4층~20층까지 전용면적..

3기 신도시 발표, 개발계획과 교통 대책, 서울까지 30분대 가능할까?

정부가 서울 집값을 잡기 위해 3기 신도시를 발표하였습니다.15년 만에 꺼내 든 특별 대책인데요~~ 3기 신도시로 지정된 곳은 인천 계양, 과천, 남양주 왕숙, 하남 교산입니다. 네 곳 모두 합쳐 총 12만 2000가구를 공급한다는 계획입니다. 오늘 19일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 정부서울청사에서 제2차 수도권 주택공급계획 및 수도권 광역교통개선 방안을 발표하였습니다. 100만㎡ 이상의 신도시 4곳과 중소규모 택지 개발 37곳을 포함해 총 41곳에 15만5000가구를 공급하겠다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 3기 신도시 어디? 3기 신도시 중 가장 규모가 큰 곳은 남양주 왕숙 지구입니다. 남양주시 : 진전·진건읍, 양정동 일원에 총 1134㎡(약343만평) 규모로 6만6000가구 공급하남 교산 : 하남시 천현..

수익형 호텔 및 레지던스 피해사례와 투자시 주의할 점

최근 수익형부동산으로 호텔 및 레지던스 등의 광고를 많이들 접하셨을 것입니다.유명관광지부터 휴양지에 이르기까지 지역성 특성을 어필하며 분양받으면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광고로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입니다. 분양형 호텔은 다른 임대 상품처럼 직접 임차인을 구하거나 계약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어 매력적인 것이 사실입니다.이렇듯 확정 수익률보장과 고수익에 대한 광고를 하고 있지만실제로는 수익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거나 자자를 모집하던 시행사와 시공사가 부도가 나면서회사가 없어지는 등의 문제로 법적 분쟁이 생기는 경우가 상당합니다. ▣ 수익형 호텔 및 레지던스의 피해사례는? 수익형호텔로 인한 법적분쟁으로는 허위과장광고 등에 의한 계약금 반환, 과다한 위약금 약정에 의한 공정거래위원회 제소..

광교오피스텔 원룸, 살기좋은 에듀하임 월세 추천

대단지로 잘 조성되어 있는 광교 에듀하임은 오피스텔로는 전혀 보이지 않는 아파트와 같은 모습입니다광교중앙역과 인접하고 주변 편의시설도 우수하여생활하기 아주 편리하다는 것과 대단지로 조성되어 관리비가 저렴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 단지 안내 에듀타운내 자리하고 있는 에듀하임 오피스텔은조용하게 생활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지하4층~지상15층, 8개동으로원룸(24타입) 560실투룸(46타입) 287실3룸(62타입)423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널직한 주차장과 저렴한 관리비, 편리한 교통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 위치 광교중앙역을 도보 5분이내로 이용할 수 있고인근 혜령공원과 호수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주거환경이 아주 쾌적합니다. 자가용으로는 영동, 용서, 경부고속도로를 3~10분이면 진입 가능하여서..

에이스광교타워3차 전용10평 오피스 분양권 급매

광교 테크노밸리를 중심으로 밀집되어 있는 기업들이 선호하는 지식산업센터는과거 아파트형공장과는 달리 현재는 IT, 바이오, 제약회사를 비롯하여4차산업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사옥이나 사무실로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저렴한 분양가로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알짜배기 수익형부동산이기도 합니다.얼마 전 에이스광교타워 3차가 입주를 시작하였는데요~~저렴하게 나온 매물이 있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개요 광교에 지식산업센터로는 에이스광교타워3차가 마지막 입주물입니다.상현동의 우미뉴브는 입주하려면 아직 한참이나 남았고광교 테크노밸리와 인근 기업들이 밀집해 있는 도시지원시설과도 인접하여 시너지효과를 내기에 이만한 장소가 없습니다.외관도 점점 업그레이드 되어 에이스광교3차가 가장 멋지게 완성되었습니다.에이스3..

광교오피스텔 전세, 센트럴푸르지오시티 호수전망 F타입 귀한 1.5룸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중에서도 호수가 보이는 세대는 귀합니다. 더욱이 고층으로 배치된 1.5룸 전세는 더더욱 귀하죠! 모처럼 나온 귀한 호수전망의 F타입 전세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호수방향으로 배치되어 있는 31F타입 1.5룸은 몇 세대 안됩니다. 더욱이 전세 물건은 찾기도 어렵구요~신혼부부나 넉넉한 공간에서 싱글라이프를 원하시는 분은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지 안내 위치나 가격적인 면에서 매리트가 큰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임차인이 선호하는 오피스텔 중 하나입니다.지하1층~3층까지 상업시설(롯데아울렛·롯데시네마)와 연결되어생활편의성도 아주 뛰어납니다.지하8층~지상17층 , 총 1,712세대로 구성된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대단지 프리미엄(저렴한 관리비)과 넓은 주차공간으로 인해입주민의 만..

광교오피스텔 월세, 호수전망 끝내주는 저렴한 분리형원룸

날이 많이 추워질거라는 예보로 긴장하고 있던 탓인지 생각보다 많이 춥게 느껴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어쨌든 주말내내 춥다고 하니까 모두들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오늘은 광교 인기 오피스텔인 센트럴푸르지오시티의 분리형 원룸 물건을 소개할께요^^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에서 호수전망이 되는 곳은 불과 몇 세대 안되기 때문에 아주 귀합니다.더욱이 남동향이여서 아침햇살을 받으며 생활할 수 있어 아주 쾌적합니다. ▣ 단지 안내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지하8층~지상17층, 1개동 1,712세대 대단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총 주차대수도 2,464대로 주차난 걱정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고지역난방과 대단지 프리미엄으로 관리비도 아주 저렴합니다.보안시설도 훌륭하고 탄탄하게 지어져 한 겨울에도 난방이 필요없..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