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7/12/07 3

광교역(경기대) 더블역세권 상가 매매 5억6290만

매물종류 일반상가 공급/전용면적 207.64/124.90㎡(62.92/37.85평) 매매가격 5억6290만원 해당층/총층 3/5층 권리금 - 전용률 61% 융자금 - 보증금/월세 3,000/180만원 특징 광교역 역세권과 경기대후문 상권, 대로변 전면상가 중개업소 광교세담부동산 l 전화 : 031-214-4313 매물세부정보 ◈ 매물세부정보주차가능여부 가능 현재업종 - 추천업종 - 냉방시설 - ◈ 건물정보 총주차대수 23대 용도지역 일반상업지역 구조 철근콘크리트 난방방식 지역난방 난방연료 열병합 엘리베이터 1대 보안시설 - 준공년월 2017년 10월 단지 안내 매물 상가는 광교역, 경기대 후문의 경우 더블 역세권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을 뿐 만 아니라 편리한 교통, 접근성으로 인해 발전 속도가 굉장히 빠..

광교 신도시 역세권 프리미엄 상가 분양권 매매

정부의 부동산 규제와 금리 상승 압박에 임대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수요가 이전보다 위축될 가능성이 높아졌는데요. 하지만 투자 전문가들은 막대한 부동 자금이 부동산 이외 투자할 수 있는 대체 상품이 마땅히 없기 때문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란 전망입니다. 금리가 인상됐더라도 여전히 저금리 상태인데다 시중에 유동성이 큰 상황이라며 투자수요의 위축 폭은 크지 않을 것이란 설명입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중도금 무이자 상가, 선임대 상가, 항아리상권, 생활형 숙박시설 등과 같은 안정적이면서 높은 수익이 예상되는 부동산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아직도 막대한 부동 자금이 부동산 시장에 머물면서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고 안정적인 곳에 투자를 하려는 수요 많다는 것입니다. 오늘 추천하..

매매에 의한 소유권 이전등기 신청 방법과 절차

부동산을 구입했을 때, 혹은 상속이나 증여를 받았을 때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 소유권 이전등기입니다.대부분 변호사나 법무사에게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비용을 아끼고 싶을 땐 본인이 직접 해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소유권 이전등기 서류를 준비해 등기소에 직접 접수하시면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소유권 이전등기 종류 다음과 같습니다. ◆ 소유권 이전등기 종류① 매매에 의한 소유권 이전등기② 증여에 의한 소유권 이전등기③ 상속에 의한 소유권 이전등기④ 공유물 분할에 의한 소유권 이전등기 ■ 매매에 의한 소유권 이전등기 1. 매매에 의한 소유권 이전등기의 개념 (1) 매매에 의한 소유권 이전등기란 매매라는 법률행위로 소유권이 이전된 경우 이를 공시하기 위해 신청하는 등기를 말합니다(등기 용어해설, 대법원 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