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 중개 물건 정보/사무실

광교 SK뷰레이크타워 "오피스" 단지 정보

eraof 2017. 11. 3. 18:46



광교 SK뷰레이크 타워는 연면적 10만4116m², 지하 5층~지상 41층, 오피스 565실 규모로 건축됩니다. 경기도 오피스 빌딩 중 가장 높은 175m 높입니다. 대부분의 사무실에서 광교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합니다. 


지상 3~7층 저층부 층 높이를 5.2m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전용면적 28~907㎡의 다양한 맞춤형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광교 SK뷰레이크타워 주변에 신분당선 연장선인 정자∼광교 구간이 개통되어 강남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습니다. 수원 컨벤션센터와 경기도신청사 등 13개 공공기관이 포함된 행정타운, 법원‧검찰청 등 법조타운도 들어설 계획이어서 사무실을 필요로하는 수요도 많이 확보되 상태입니다.










1. 사업개요 




"SK뷰레이크 타워의 섹션오피스"는 업무용 오피스를 다양한 크기로 지어 분양하는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크기로 사무실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100% 업무용으로 지어져 실별 화장실, 주방 등 업무에 불필요한 시설이 포함되지 않아 같은 공급면적이라도 오피스텔에 비해 공간 효용성이 매우 높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2. 교통 및 프리미엄
















 3. 섹션 오피스란?







4. 광교 SK뷰레이크 오피스 특장점 






광교SK뷰레이크타워 오피스, 오피스텔 단면도


오피스(사무실)동 5층~8층까지는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층은 단지내 커뮤니티공간으로 야외 휴식공간과 오피스(사무동) 지원시설들이 있습니다.


















5.  모델하우스


모델하우스는 A타입 2개실로 구성한 사무실 배치 예시입니다.

광교 뷰레이크 타워는 가변형 벽체를 이용해서 사무실 규모를 1개실, 2개실, 반층 등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는 만큼 모델하우스을 참고해 보면 좋을 듯합니다.


































위 모델하우스 인테리어의 경우 전용면적 14.04평을 2개 합쳐놓은 것으로 싱크대, 주방, 인포데스크, 회의실, 사무공간, 대표실, 고객 접견실 등을 구성하고도 넓고 쾌적한 사무공간을 만들어 만들 수 있습니다.



섹션오피스 투자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