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 인테리어

스칸디나비아 장식으로 꾸민 아파트 인테리어

eraof 2017. 9. 5. 18:22


수년째 인기를 끌고 있는 북유럽 인테리어!

특히 라이프스타일 반영은 물론 공간의 편리함과 심미성까지 갖추고 있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이 인기가 많은데요.

스칸디나비아 인테리어의 특징은 오랜시간 실내에 머물러야 했던 북유럽 사람들의 공간에 대한 지혜가 돋보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아파트 인테리어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좋은 응용 사례라 할 수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디자인은 단순함 (Simplicity), 최소화 (Minimalism) 그리고 실용성 (Functionality)을 바탕으로 인간의 삶을 풍요롭게 하면서 동시에 아름다움의 추구하는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화이트, 블래과 같은 미니멀한 컬러들, 내추럴한 소재와 심플한 모양들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누구든 쉽게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네추럴한 식탁 위에 풀입으로 장식된 플렛웨어와 세련된 와인잔이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분위기를 완성시켜 줍니다.






스칸디나비아 인테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북유럽 기후에 맞게 빛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강한 그레이나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스타일의 특징은 화려하진 않지만, 감각적이고, 단순한 장식을 넘는 기능성을 내포하고 있어 실용적이란 평가를 받고있답니다.






문 손잡이도 파란색 문을 고려해 블랙으로 악센트를 준 모습입니다.






네추럴한 소재의 바닥과 가구들이 멋진 조합을 이루고 있는 모습입니다.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Patricia Urquiola)의 "허스크 체어"가 미니멀한 플로어 램프와 어우러져 편안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스칸디나비아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 유닛의 주방






모던한 스타일의 주방에 간결하게 장식한 꽃병이 눈에 들어오는 이유는 왜일까요?






 매쉬패턴연속성 있게 보이도록 장식한 침대 스텐드가 돋보입니다.






평범한 화이트 이불 셋트에 눈에 들어오는 베게 버튼 장식






서재 모습






욕실모습




부동산 문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