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중개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사이트 바로가기

• 중개 물건 정보/아파트, 오피스텔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테라스 1.5룸 월세 추천

Earnest_R 2020. 6. 17. 18:40

광교신도시 가치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도시로 평가받고 있죠! 그 중에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우수한 편의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어 싱글족들이 가장 선호하는 오피스텔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단지 안내

 

 

 

광교센트럴푸르지오는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최고 입지입니다. 지하8층~지상17층 규모로 지하1층~지상3층은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로 이루어진 상업시설이며 4층~17층은 오피스텔 1712세대로 이루어진 주상복합건물입니다. 주차 공간도 아주 넉넉해서 주차난 걱정이 없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걸어서 5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 서울 및 인근지역으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자가용으로는 영동, 경부, 용서고속도로 IC를 5~10분 이내로 진입할 수 있어 강남을 비롯하여 분당, 판교 등 인근지역으로 출퇴근하는 임차수요도 많습니다.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단지내 모습

왼쪽이 A동, 오른쪽이 B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두 동은 서로 연결되어 이동이 가능합니다. 층간소음이 적고 한겨울에도 보일러가 전혀 필요없을 정도로 튼튼하게 잘 지어졌습니다. 또한 대단지로 구성되어 광교 내 오피스텔 중에서 관리비가 가장 저렴합니다.

 

 

 

편의시설로는 4층에 옥상정원과 월 2만원에 이용가능한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이 설치되어 있고 무인택배함, 넓은 어 입주민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또한 아래층은 상업시설(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가 입점하여 쇼핑, 여가, 문화, 취미생활이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 물건 안내

 

 

테라스가 있는 몇 안되는 귀한 1.5룸 월세 물건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1.5룸에 입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전입가능하며 8월 10일 입주 가능합니다.

 

 

 

 

남동향 고층으로 향도 좋고 층도 좋은 인기 타입입니다. 단지 안쪽에 배치되어 조용하고 아늑하게 생활하기 좋은 세대입니다. 전용 12평형으로 신혼부부나 여유로운 싱글라이프를 꿈꾸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테라스가 있는 귀한 1.5룸으로 전혀 답답하지 않고 개방감이 뛰어나 임차인이 가장 선호하는 세대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저희 세담부동산으로 문의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