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8/07 10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원룸 월세

다들 휴가계획은 잘 세우셨나요?저는 사실 오늘부터 휴가인데 중요한 손님 전화가 와서 부득이 사무실에 나왔습니다.눈 질끈 감고 전화 받지 않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전화가 오면 받게되고 전화를 받으면 또 안 나올 수가 없어서 말입니다.ㅎㅎ오늘이 벌써 중복이네요~~맛난 삼계탕이라도 챙겨드시고 무더위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저렴한 월세 물건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본정보 매물구분 오피스텔 월세 명칭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소재지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8 매매가 - 월세가 500/48 융자금 0 중개사무소 광교세담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전화 서주은/031-214-4313 휴대전화 010-4157-4313 상세정보 제목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저렴한 "원룸 월세" 매..

광교 두산위브 아파트 23평 싸게 살수 있는 마지막 기회!

연일 이어지는 불볕 더위에 쓰러지는 사람이 속출하고 있습니다.무더위가 올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살인적일 줄이야~ㅜㅜ지구온난화에 따른 전 지구적인 기온 상승이 주요원인으로도지 지역은 인구유입과 도시화에 따른 인공열 방출, 즉 열섬효과도 하나의 원인이라고 합니다.여름철 한낮에 장시간 외부활동을 하게 될 경우불볕더위로 인한 열사병을 주의해야하는데열사병은 체내 체온조절 중추가 외부의 열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고 그 기능을 잃어 지속적으로 체온이 상승하여 발생하는 것으로체온이 40도가 넘지만 땀이 나지 않고 심한 두통을 보이거나 의식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이런 증상이 발견되면 서늘한 곳에서 안정을 취하고 염분이 포함된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으며환자의 체온을 빨리 낮추고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양산을 쓰고 물통..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4층 사무실 임대 저렴해요~~

그야말로 가마솥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오늘 초복인 거 다들 알고 계시죠!이렇게 덥고 입맛없을때~~삼계탕 한 그릇 드시고 다들 힘내시기 바래요^^ 오늘은 광교중앙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사무실 임대물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위치 광교중앙역 신분당선을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30분대로 진입 가능합니다.광교중앙역 환승센터에서는 서울 도심은 물론 수도권, 공항을 한번에 이동할 수 있는 M버스와 공항버스,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기도 아주 편합니다.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용서고속도로 상현IC, 경부고속도로 신갈IC를 5~10분이면 진입할 수 있습니다. ▣ 물건정보 A동 4층에 위치한 슬라이드형 분리형 원룸입니다.분리형원룸 중에서도 가장 넓은 타입으로 사무실용..

광교중앙역 핵심상권 유니코어 상가 임대 추천

한반도가 폭염으로 펄펄 끓고 있습니다.오늘 전국 대부분 폭염특보가 내려졌죠! 아마도 아열대로 가고 있나 봅니다.ㅜㅜ 한 달 이상 무더위가 이어진다고 하니까 물 자주 마시면서 이 더위를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걸어서 1분이면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상가 임대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 위치 광교 핵심축인 메인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어 이곳을 이용하게 될 유동인구가 엄청나게 될 것입니다.광교에 상가가 너무 많은 것 아니냐고 물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실제로 광교신도시는 전체 상업용지 비율이 1.2%에 불과합니다.현재는 비어 있는 곳도 있고 수익률도 떨어져 광교상가가 과소평가되고 있지만경기융합타운, 법조타운, 컨벤션센터 등 모든 업무시설이 입주를 시작하면 그 땐 광교 상가가 제대로 된..

광교 유니코어 오피스텔 원룸 전세 접근성 최고!!!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도 더운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무더위에 기력이 없는 만큼 초복을 앞두고 삼계탕이라도 챙겨 드세요~~오늘은 6월8일부터 입주를 시작한 광교 유니코어 원룸 전세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 개요 광교 유니코어 베타동의 모습 지하5층~지상15층 2개동으로 구성된 광교 유니코어는상업시설(상가) 49실, 사무실 35실, 오피스텔 494실,지하5층~지하2층까지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주변에는 이마트, 아브뉴프랑, 롯데마트, 아주대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아주 우수합니다. ◎ 위치 도보2~3분 거리의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30분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동수원IC를 1분 이내, 용서·경부고속도로 5~10분이면 진입가능한사통팔달 교통요지입니다. ◎ 단지배..

광교 아이파크 아파트 저층 저렴한 전세 있어요~~

친환경 주거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자연을 품은 힐링 아파트가 인기가 높습니다.광교아이파크아파트는 광교호수공원과 마주하고 있고 우수한 편의시설까지 갖춰 친환경주거단지에 최적화된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입주 7년차에 들어서며 수도권 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신도시로 자리잡은 광교!!!10월 입주를 앞두고 아파트 전세물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위치 광교 호수공원 주변에 자리한 광교 아이파크는용서 고속도로 흥덕IC,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를 이용하여서울은 물론 수도권, 지방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2016년 2월 신분당선이 개통되면서 광교의 집값이 고공상승한 것도그만큼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주거환경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게다가 단지 가까이 2026년 신수원선 확..

광교 두산위브 23평 매매 저렴한 프리미엄

광교 두산위브는 2018년 5월31일부터 입주를 시작하였습니다.전 세대 중소형 폄면과 특화된 설계를 적용하였으며입주자를 배려한 시설이 눈길을 끕니다.노인주택이라는 제약조건으로 인해 아직은 저평가 되어 있지만얼마 안 있어 2명중 한명이 노인이 되는 시대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광교 프리미엄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마지막 단지가 될 것입니다!!! ◎ 개요 광교 두산위브는 광교신도시 도시지원시설용지 10-1BL에 위치하며지하2층~지상15층, 6개동, 전용면적 49~84제곱미터, 총547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전용면적별 세대수는 △49㎡ 193세대, △65㎡ 177세대, △84㎡ 177세대이며전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위치 탄탄한 교통망은 단지의 가치를 높이는데 가장 중요한 요..

광교 더샵 아파트 37평형 전세 4년동안 쭈~욱 사세요!

8월부터 입주를 시작하는 광교 더샵 아파트가 오늘 7월 17일~18일 이틀간 사전점검을 실시합니다.미리 예약하고 4시까지 오셔야만 사전점검이 가능합니다.전세를 구하시는 분도 미리 전화주셔야만 임대인분과 시간을 맞춰서 집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개요 광교신도시 C4블록에 조성되는 광교 더샵은 지하 3층, 지상35층~49층, 7개동으로 아파트 686가구(전용 △84㎡ 212가구, △91㎡ 474가구),오피스텔 276가구(전용83㎡)로 구성됩니다. ◎ 위치 광교 더샵은 광교호수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단지 인근에 광역 M버스 정류장이 있으며 정자~광교를 연결하는 신분당선 연장선이 2016년 2월 개통됨에 따라 광교의 아파트가격이 가파르게 상승하였습니다. ◎ 배치도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

광교유시티 오피스텔 원룸 전용7.5평 월세

태풍이 오려고 그러는지 오늘은 날씨가 엄청 시원해서 좋습니다만태풍 마리아가 북상하고 있다고 해서 걱정입니다.부디 아무 피해없이 무사히 넘어가길 바래봅니다.오늘은 경기대 광교 유시티 오피스텔 원룸 임대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8월부터는 방을 구하는 경기대학생들로 인해 전쟁을 치를 수도 있으니조금 서둘러 계약하시면 맘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경기대 유시티의 완성된 모습입니다.경기대 중문에서 내려오자마자 바로 위치한 광교유시티는경기대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오피스텔입니다.4월에 입주를 시작하여 새건물인데다가학교와 제일 가까워 생활하기 아주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 위치 광교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한 광교유시티는 신분당선을 이용하여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자가용을 이용하면 동수원IC 진입이 ..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가장 저렴한 월세

기본정보 매물구분 오피스텔 원룸 월세 명칭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소재지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8 매매가 - 월세가 500/45 융자금 0 중개사무소 광교세담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전화 서주은/031-214-4313 휴대전화 010-4157-4313 상세정보 제목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저렴한 "원룸 월세" 매매가 - 융자금 0 월세보증금 500만원 월세 45만원 계약면적 56.48㎡ 전용면적 22.62㎡ 동/호수 A동 해당층/총층 7층/20층 용도 주거용 복층여부 - 방향 북동향 내부구조 단층식 원룸 냉방시설 천정에어컨 현관구조 복도식 난방방식 지역난방(열병합) 보안시설 경비원,비디오폰,인터폰,카드키,CCTV,현관보안베란다 - 방범창 설치 총세대수 1,712세대 총주차대수 2,464대(세대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