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부동산 규제와 금리 상승 압박에 임대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수요가 이전보다 위축될 가능성이 높아졌는데요. 하지만 투자 전문가들은 막대한 부동 자금이 부동산 이외 투자할 수 있는 대체 상품이 마땅히 없기 때문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란 전망입니다. 금리가 인상됐더라도 여전히 저금리 상태인데다 시중에 유동성이 큰 상황이라며 투자수요의 위축 폭은 크지 않을 것이란 설명입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중도금 무이자 상가, 선임대 상가, 항아리상권, 생활형 숙박시설 등과 같은 안정적이면서 높은 수익이 예상되는 부동산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아직도 막대한 부동 자금이 부동산 시장에 머물면서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고 안정적인 곳에 투자를 하려는 수요 많다는 것입니다.


오늘 추천하는 광교 역세권 상가가 지금 같은 "금리 상승기"에 투자하기 좋은 상품인데요. 항아리 상권의 중심에 위치하면서 무이자 중도금 대출까지 가능하며, 향후 경기도 신청사와 수원컨벤션 센터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는 상가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광교 역세권 프리미엄 상가」는 2016년 현대건설이 168:1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기록하면서 분양 마감된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상업시설"입니다.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은 광교 신도시 "중심업무지구 내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광교 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상권으로 평가받는 곳입니다. 특히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의 경우 중심업무지구와 호수공원을 연결하는 스트리트형 녹지축 중심에 있어 경기도청과 컨벤션 센터 그리고 호수공원을 연결하는 "핵심 상권"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광교중앙역 환승주차장에서 신도청, 힐스테이트, 컨벤션 센터를 잇는 "통합주차장"이 신설됩니다. 즉 경기도청 부지 전체를 주차장으로 만들어 컨벤션 센터까지 이동이 가능하도록 하는 만드는 것입니다.  


통합주차장 출입구가 광교중앙역 앞으로 생긴다고 하니 이 또한 얼마나 좋습니까! 광교호수와 컨벤션 센터, 백화점, 프리미엄 아웃렛을 잇는 메인스트리트 초입에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이 자리하게 될 것입니다.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상업시설의 경우 가장 큰 장점이 바로 "편리한 교통"입니다. 

작년 1월 개통한 신분당선 연장선 광교중앙역(아주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강남역 30분대, 판교역 20분 이내로 이동 가능하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지하에서 버스와 지하철 환승이 이뤄지는 "광교중앙역 복합환승센터" 분당선 지하철과 일반버스, 광역버스, 공항버스 환승 가능합니다.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용서, 경부, 영동 고속도로 진입 5~1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원하는 곳은 어디든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광교 신도시의 경우 항아리 상권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경기도 신청사, 수원컨벤션 센터, 법원 그리고 호텔, 백화점 등 인접지역에서의 유동 인구 유입 또한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도 정치, 행정, 업무, 주거, 상업, 문화, 교육가 어우러지는 경기융합타운이 2020년에 완공되면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경기융합타운은 광교중앙역과 접해있는 11만 8200㎡(35,755평) 부지에 연면적 26만 8470㎡(81,212평) 규모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보류 중이던 도교육청 이전도 확정되었고 부지 안에는 대규모 문화시설(미디어 센터, 경기도 대표도서관)를 비롯해 광장, 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상가를 추천하는 이유는?

"




첫 번째,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 수밖에 없는 위치에 있기 때문입니다.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은 경기도 융합타운과 수원컨벤션 센터, 호수공원을 연결하는 메인 스트리트 중심에 위치하게 되고, 메인 스트리트는 홍대와 같은 로데오거리로 조성되어 각종 행사와 문화공간으로 채워질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교통, 문화, 업무, 편의시설 등 모든 도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이곳으로 사람들이 몰릴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두 번째, 보행자들을 자연스럽게 끌어들이는 동선 때문입니다.

상가 투자 성공의 판가름은 "동선이다"란 말이 있을 정도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위치와 구조가 중요한데,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메인 스트리트 중심에 위치하면서 광장을 끼고 있어 건물로의 유입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도록 계획되었는데요. 위에 보이는 상가 내부 모습을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동선이란 "건축물의 안과 밖에서 사람이나 물건이 이동하는 자취나 방향을 나타내는 선"을 말합니다.  

한마디로 사람이 건물의 내부나 외부에서 이동하는 선의 연결을 뜻하는 것이며, 동선상에 사람의 사각에 많이 노출되면 될수록 좋은 상가인 것입니다. 넓은 도로나 통행로가 주동 선일 수도 있고 유동층이 이면 도로를 주로 이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큰 도로가 반드시 주 동선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맞지 않습니다.  







2층 상가_「전용면적 12.39평」

분양금액 : 4억 1700만 원(가격 협의)

"중앙광장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 옆"

중도금 무이자





3층 상가_「전용면적 13평」

분양금액 : 4억 2300만 원(가격 협의)

"로데오거리 전면 상가, 엘리베이터 앞"

중도금 무이자



1층 편의점 독점 상가를 비롯해 다수의 분양권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