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


경기도 신청사를 비롯해 광교신도시의 개발호재들이 가시화되면서 광교지역 부동산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다. 경기도의 행정복합도시로 개발중인 광교신도시는, 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쾌적한 주거여건으로 조성 당시부터 부동산 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곳이다.






광교에 새롭게 세워지는 광교 도청사


경기도의 정치,행정, 업무,주거, 상업,문화 등 중심지 역할을 하게 될 경기도청이 이달 착공을 시작한다. 지난해 9월에는 수원컨벤션센터가 착공에 들어갔으며, 법조타운도 2019년 초에 준공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분당선 연장선과 도로망 확충 등으로 생활 인프라도 풍부해지면서 광교신도시는 타 신도시에 비해 집 값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수원컨벤션센터


최근 다시한번 언론의 주목을 받으면서 광교 부동산시장에 테라스하우스 열풍이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회 전반적인 트랜드가 웰빙과 힐링을 넘어서 '웰에이징(well-aging)'으로 진화하면서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 개념의 테라스 하우스가 실수요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


지금 70%정도의 입주율을 보이고 있는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197번지(B3블록)와 1214번지(B4블록) 일대에 자리잡은 이 단지로 지하 1층~지상 4층, 35개 동, 총 576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테라스하우스는 위층의 세대가 아래층 세대의 지붕을 정원으로 활용하는 구조의 주택으로, 단독주택의 쾌적성과 아파트의 편리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집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나만의 공간을 보유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져 부동산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주거공간으로 떠오르게 됐다.







이 단지는 광교웰빙타운에 자리한다. 광교산 자락에 지어지며, 인근에 성죽공원과 솔내공원, 열림공원, 생태하천 등이 단지와 인접해 쾌적한 주거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는 광교초병설유치원, 광교초,중, 홍재도서관 등 학교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어 교육환경도 좋다.


이 곳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에서 신분당선 광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강남은 약 40분, 판교는 약 25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다. 또 용인서울고속도로(광교상현IC, 서수지IC), 영동고속도로(동수원IC) 등을 통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 입주 모습





광교 부동산에 대한 궁금한 내용은 아래 "네임텍"으로 문의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주엔